코카콜라 월드컵 응원단 300명, 14일 남아공 출국

김대웅 2010. 6. 10. 17: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대웅 기자] 코카콜라는 오는 14일 남아공 월드컵 응원단 `코카콜라 붉은 원정대` 300명이 출국한다고 10일 밝혔다.

원정대는 14일 인천공항에서 출정식을 가진 뒤 남아공 요하네스버그로 향할 예정이다.원정대는 원활한 진행을 위해 14일 첫 출발을 시작으로 다음 날15일에 두 차례에 걸쳐 남아공 요하네스버그로 향하게 된다.

원정대 300명은 현지에 도착해 17일에 열리는 아르헨티나전에서 한국 대표팀의 승리를 위해 열정적인 응원을 펼칠 계획이다.

코카콜라 측은 출국에 앞서 "코카콜라 붉은 원정대의 승리를 향한 함성이 대한민국 대표팀 선수들에게 큰 힘이 되길 기원한다"며 "만반의 준비를 통해 붉은 원정대원들에게 평생 잊지 못할 짜릿한 추억을 남겨줄 것이다"고 말했다.

코카콜라는 지난 3월부터 5월까지 `병 뚜껑 행운잡기`, `글로벌 UCC 콘테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코카콜라 붉은 원정대`를 선발했다.

▶ 이데일리ON, 문자로 시세,추천,진단,상담정보 - #2200▶ 이데일리 모바일 - 실시간 해외지수/SMS < 3993+show/nate/ez-i > ▶ 가장 빠른 글로벌 경제뉴스ㆍ금융정보 터미널, 이데일리 MARKETPOINT<ⓒ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안방에서 만나는 가장 빠른 경제뉴스ㆍ돈이 되는 재테크정보 - 이데일리TV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