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김연아 곽민정, 연아·오서와 함께 에어컨 모델

이윤재 2010. 4. 26. 09: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포스트 김연아, 곽민정 선수가 김연아·브라이언 오서와 함께 삼성 에어컨 모델로 선정됐다.

삼성전자

는 26일 곽민정 선수가 삼성 하우젠 에어컨 ZERO의 2차 캠페인 '제로 시즌 2' 모델로 선정, '제로 드림팀'으로 활동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본격적인 에어컨 구매 시기가 다가오면서, 삼성전자는 현재 에어컨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김연아 선수와 브라이언 오서 코치 뿐만 아니라 곽민정 선수까지 출연시켜 광고 효과를 극대화시킬 계획"이라고 전했다.

지난 1월부터 3월까지 김연아선수와 오서 코치는 2010년 신개념 4계절 에어컨 'ZERO'를 알리는 광고에 모델로 활동해왔다.

삼성전자는 이말 곽민정의 모델 선정을 기념해 새롭게 제작한 '제로 시즌 2'의 서막을 알리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티저 포스터는 여름철을 맞아 시원한 대작 영화 포스터 방식을 차용, 영화 예고편 방식으로 제작됐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이윤재 기자 gal-run@<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