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누가 죽일 수 있나..'아레나폰' 1위

조태현 입력 2009. 6. 29. 14:55 수정 2009. 6. 29. 14: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英 `모바일 초이스` 선정

[이데일리 조태현기자] LG전자(066570)의 아레나폰(LG-KM900)이 영국에서 최고의 `아이폰 킬러`로 뽑혔다.

영국 정보기술 전문지 모바일 초이스는 지난 3월부터 2달간 애플 아이폰 킬러 휴대전화를 뽑는 `죽음의 대전(Death Match)` 이벤트를 열었다.

후보군에는 소니에릭슨의 `C905`, 림 `블랙베리 스톰`, 삼성전자 `픽손`, 노키아 `익스프레스 뮤직` 등이었다.

그 결과 LG전자의 아레나폰이 1위로 선정됐다.

이에 대해 LG전자 관계자는 "글로벌 휴대전화 제조업체의 전략폰을 물리치고 최고의 `아이폰 킬러`로 뽑힌 것"이라며 "최고 권위의 잡지에서 선정한 결과라 더욱 의미있다"고 말했다.

아레나폰에 대한 호평은 다른 해외매체에서도 이어지고 있다.영국 모바일 리뷰 사이트인 모바일폰즈(Mobile-Phones.co.uk)와 BBC클릭은 아레나폰의 멀티미디어 기능을 소개하며 `아이폰을 이길 첫 번째 휴대전화`라고 평가했다.

한편 아레나는 6월 현재 전세계에서 55만대 이상 판매되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

▲출처 : 모바일초이스 웹사이트

▶ 관련기사 ◀ ☞LG 휴대폰 UI, 독일서 `호평`☞중·아 미인으로 `LG 스칼렛 TV` 알린다☞佛 센강에 떠오른 70m짜리 `LG 냉장고`▶ 돈이 보이는 이데일리 모바일 - 실시간 해외지수/SMS < 3993+show/nate/ez-i > ▶ 가장 빠른 글로벌 경제뉴스ㆍ금융정보 터미널, 이데일리 MARKETPOINT<ⓒ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안방에서 만나는 가장 빠른 경제뉴스ㆍ돈이 되는 재테크정보 - 이데일리TV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