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 저와 함께 달콤한 크리스마스 보내실래요?

2015. 12. 17. 16: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사진제공=페레로 로쉐

" />

이민호가 지난 16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페레로 로쉐의 이탈리안 감성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참석했다.
이날 이민호는 깔끔한 수트에 '페레로 로쉐' 골드 색상에 잘 어울리는 골드 포인트로 완성한 룩을 선보였다. 이어 이민호는 미니인터뷰를 통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페레로 로쉐의 이탈리안 감성 크리스마스 이벤트에서 인사를 드리게 돼 기쁘다'는 소감을 밝혔다.

▲ 사진제공=페레로 로쉐

" />

또한 페레로 로쉐와 크리스마스 공통점에 대한 질문에는 '페레로 로쉐와 크리스마스는 소중한 사람들을 떠오르게 하는 공통점이 있어 매우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다”며 “여러분도 이번 크리스마스는 소중한 사람들과 페레로 로쉐를 나누며 크리스마스로 더욱 특별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인사를 전했다.

▲ 사진제공=페레로 로쉐

" />

▲ 사진제공=페레로 로쉐

" />

짧은 인터뷰를 마친 이민호는 사전 온라인 이벤트 당첨자들을 대상으로 사인회를 진행했다. 이벤트에서 '페레로 로쉐'가 제작한 사인지에 직접 사인을 건네주며 초콜릿처럼 달콤한 미소도 잊지 않았다. 한 명 한 명 팬들에게 전해진 따뜻한 감성은 현장을 로맨틱하게 만들었다.

▲ 사진제공=페레로 로쉐

" />

사인회를 끝낸 이민호는 마지막으로 이탈리아 크리스마스 인사 부온 나탈레를 전하며 따뜻한 미소와 함께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