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메디앙스 비앤비, '디보 안심 양치세트' 출시

임혜선 2014. 9. 26. 09: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보령메디앙스의 생활용품 브랜드 비앤비가 구강관리세트 '디보 안심 양치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기획세트는 날씨가 선선해지면서 야외활동과 단체활동이 많아지는 5세부터 7세를 위한 제품으로 외부에서도 간편하고 청결하게 구강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기획했다.제품은 칫솔 2개, 치약 그리고 휴대용 양치케이스로 구성돼 있으며 아이들의 양치 거부감을 없애 주고 친근감을 높이기 위해 아이들이 좋아하는 디보 캐릭터로 디자인 했다.또한 별도의 휴대용 양치케이스 구성으로 칫솔과 치약을 통에 담아 외부의 먼지나 세균으로부터 칫솔을 보호하는 동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케이스 뚜껑은 손잡이가 달린 컵형으로 물을 담아 입을 헹구는 용도로도 활용할 수 있어,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그리고 외부에서 양치질을 할 시 유용하다.'디보 치약' 역시, 비타민과 자일리톨 성분을 함유한 제품으로 독일, 네덜란드 등 유럽 선진국 기준(500ppm) 농도의 저불소, 저연마 치약이다. 특히, 천연유래 계면활성제을 사용하고, 파라벤류와 벤조산류 그리고 SLS와 인공색소 및 인공감미제 등 아이들에게 유해한 성분 6가지를 첨가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가격은 8100원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