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IMALL, 새로워진 '프리미엄 인터넷신문 웹솔루션' 출시

2013. 7. 4. 10: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쇼핑저널 버즈]

지역별 소규모 단위 및, 미용, 경제, 문화예술 등 다양한 분야별 인터넷 언론사 설립을 희망하는 이가 급증하고 있다. 그러나 인터넷신문 홈페이지 제작에 소요되는 긴 제작시간과 높은 비용은 늘 인터넷신문 홈페이지 제작에 큰 문제로 자리잡고 있다.

이런 문제점을 해결 하고자 웹솔루션 전문 업체인 해피CGI의 'CGIMALL'에서 24시간내 저렴한 비용으로 인터넷신문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이 다수 장착된 '프리미엄 인터넷신문 솔루션 Ver 1.1'을 출시했다고 지난 26일 밝혔다.

'프리미엄 인터넷신문 솔루션'은 기존의 인터넷신문 솔루션을 기본으로 다양한 스킨툴 기능, 메뉴레이어 기능, 뉴스 올려/내려 기능, 업그레이드된 댓글기능, 뉴스 레터링 기능 등 최신 트랜드에 맞춘 다양한 기능이 추가 장착되었으며, 임대형이 아닌 독립형 솔루션으로 초기 구매비용을 제외한 별도의 유지비용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솔루션에 관한 평생 라이센스 및 소스 제공을 통해 디자인과 프로그램을 자유롭게 수정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업체관계자는 전했다.

해피CGI 윤영웅 대표는 "누구나 쉽고 저렴한 비용으로 단기간에 홈페이지 제작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분야별 웹솔루션을 독립형으로 제공할 것이며, 고객만족도 100% 달성이라는 목표를 위해 각종 고객지원 서비스를 확대할 방침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CGIMALL은 프리미엄 인터넷신문 솔루션 외에도 쇼핑몰, 오픈마켓, 커뮤니티, 펜션예약, 여행사, 부동산중개 등 다양한 분야의 홈페이지 제작을 위한 각종 웹솔루션 40여가지 이상을 보유 및 판매 중이다.

프리미엄 인터넷신문 솔루션 및 다양한 분야의 웹솔루션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제작 및 솔루션전문 CGIMALL 홈페이지(www.cgimall.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이버즈 트위터에 추가하기

김기훈 기자()

이 기사는 No.1 컨슈머뉴스 이버즈에 동시 게재됩니다.-Copyright ⓒ ebuzz.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