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전장의 아이돌 '엔젤릭버스터' 공개

입력 2012. 8. 9. 16:10 수정 2012. 8. 9. 16: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의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 여름방학 대규모 업데이트 '템페스트(Tempest)'의 네 번째 콘텐츠로 신규 직업 '엔젤릭버스터'를 오늘 공개했다. 노바족의 신직업인 '엔젤릭버스터'는 용의 수호자 '카이저'와 같은 종족으로, 선천적인 마력은 없지만 우연히 고대 노바와 계약을 통해 얻은 힘으로 위기에 처한 판테온을 구하고, 모든 노바인들의 사랑을 받는 아이돌로 성장하는 콘셉트의 캐릭터다.

'엔젤릭버스터'는 공중에서 두 번 도약할 수 있는 '매지컬 시프트 스킬'을 구사하여 마법과 같이 빠른 기동성을 자랑하고, 화려한 치장용 스킬과 아기자기한 외모와 달리 최대 1억 데미지를 입히는 강력한 공격력을 지녔다.

또 검은 마법사를 능가하는 새로운 적 '다르모어'와 그의 수하이자 노바족의 배신자 '매그너스'가 등장하는 '템페스트'의 두 번째 신직업 '카이저'와 동일한 줄거리를 가지지만, 다른 시각과 입장에서 스토리를 풀어나가는 새로운 재미요소를 제공한다.

'메이플스토리'에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엔젤릭버스터'를 월드 내 최초 생성하는 유저에게 캐릭터 1+1 이벤트를 진행하며, 치장용 캐시 아이템, 잠재부여 주문서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이번 주말 동안 특정 시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각종 인기 아이템을 제공하고, 평일에는 헤어 쿠폰, 경험치 쿠폰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이달 13일부터 8월 24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넥슨은 캐리비안베이에 이어 지난 주말 부산 해운대에서도 신규 직업 '카이저'의 대형 피규어를 설치하고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현장 이벤트를 실시해, 많은 방문객들의 참여와 호응을 이끌어냈다.

'메이플스토리' 개발을 총괄하는 오한별 프로듀서는 "신규 직업 '엔젤릭버스터'는 앙증맞고 귀여운 캐릭터를 선호하시는 유저분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아기자기한 모습과는 달리 묵직한 공격력을 자랑하는 반전의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엔젤릭버스터'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메이플스토리' 홈페이지( http://maplestory.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onlinenews@heraldm.com-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