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본무 LG 회장, 양학선 선수에 격려금 5억원

이창환 2012. 8. 9. 12: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구본무 LG회장이 이번 런던올림픽 체조 도마 종목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양학선 선수에게 5억원의 격려금을 전달키로 했다.

LG는 어려운 가정 형편 등 역경에도 불굴의 투지와 치열한 훈련으로 런던올림픽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양학선 선수를 축하하고 격려하는 의미에서 구 회장이 격려금을 전달한다고 9일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양학선 선수가 어려운 환경을 잊고 오로지 체조 한국을 대표하는 선수로서 기량 향상과 기술 연마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차원이다.

LG는 "양학선 선수가 어려운 환경을 극복하고 세계 최고의 자리에 올라 우리 청소년들에게 귀감이 됐으며 부모님에 대한 효심 또한 지극한 모습에 감동을 받아 구 회장이 격려금을 지원하게 됐다"고 밝혔다.

[모바일]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만나는 실시간 모바일 뉴스

[루머 & 진실] 증권시장에서 떠도는 루머를 파헤쳐드립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양학선 금메달 따자 '아파트' 준다고했다가""일반인 남편까지" 한성주 충격적 과거 대체…"은메달 딴 '박태환' 집에를 못가게 하더니 결국"인삼 다당체 진산 항암면역 증강작용 탁월! 암극복!!'오정연 아나' 올렸다는 '사진'속 남자가'현빈' 드라마 찍은 건물 이상한 소문돌더니"단칸방 살던 '양학선' 받게 된 돈이 정확히"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