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슈퍼칸, NS홈쇼핑 '건강기능식품부문' 3년 연속 판매1위 달성

한국아이닷컴 이슬 기자 2014. 1. 15. 09: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S홈쇼핑 발표자료에 따르면 ㈜건강사랑의 닥터슈퍼칸이 2011년 론칭이후 3년 연속 '건강기능식품부문' 판매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2011년 1월 출시된 닥터슈퍼칸은 간에 누적된 피로관리와 간 건강 개선에 대한 제품으로, 론칭 당시부터 고객들의 관심을 한눈에 받은 바 있다. 이러한 관심은 일시적인 인기가 아닌 무려 3년 동안 꾸준히 이어왔다.

닥터슈퍼칸은 NS홈쇼핑에서 3년 동안 판매가 되면서 '건강기능식품부문' 3년 연속 판매 1위를 달성했다. 뿐만 아니라 2011·2012년 NS홈쇼핑 10대상품으로 선정 됐고, 2013년에는 NS홈쇼핑 상반기 최강상품에 등록되기도 하였다.

또한 건강기능식품 단일품목으로 단기간에 500억 이상 매출액을 기록했다. 한국리서치에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도 '간 건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인지도조사 1위를 차지하였을 정도로 굳건히 자리를 잡고 있는 제품이다.

닥터슈퍼칸은 간(肝)건강전문가인 김경옥박사의 최적의 원료선정과 과학적 배합비를 바탕으로 탄생됐으며, 닥터슈퍼칸 한 정에는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밀크씨슬 추출물과 에너지 생성과 대사를 돕고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등의 역할을 하는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비타민E가 주원료로 포함되어 있다. 또한 간에 좋은 성분으로 알려진 헛개나무과병추출물분말, 표고버섯균사체추출물분말, 민들레추출물분말, 영지버섯자실체추출분말 등의 부원료가 간의 피로 개선과 기능 개선에 도움을 준다.

닥터슈퍼칸은 간기능과 피로개선을 필요로 하는 소비자의 니즈(needs)와 36년 간 건강을 연구해온 김경옥 박사의 과학적 배합비를 통해 현대인들의 간 건강을 위한 최강자로 자리매김하며 꾸준한 사랑을 이어오고 있다.

㈜건강사랑은 2000년도에 설립되었으며, 닥터슈퍼칸 뿐 아니라 알파12진, 건강사랑 효소생식 본 등 수많은 히트상품을 개발한 건강기능식품 전문업체다.

한편 ㈜건강사랑은 2004년부터 NS홈쇼핑에서 방송을 시작하였으며, 닥터슈퍼칸을 비롯해 닥터써큐원, 미인을 위한 빨강석류 등 여러 인기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한국아이닷컴 이슬 기자 dew0514@hankooki.com

[ⓒ 인터넷한국일보(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