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사랑, 26일 혈행토털관리 건강기능식품 '닥터써큐원' 신제품 출시

한국아이닷컴 김영선 기자 2013. 10. 24. 11: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건강사랑(대표-이해연)은 혈행 건강개선으로 현대인의 삶의 질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한 혈행토털관리 건강기능식품인 '닥터써큐원'을 26일 NS홈쇼핑에서 시판한다.

심혈관질환은 남녀노소 구분 없이 누구에게나 찾아올 수 있는 질환으로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사망원인 1위를 기록하고 있다.

건강사랑에서 선보이는 닥터써큐원은 심혈관질환 전문가인 남재현 박사가 우수한 원료선정과 과학적 배합비를 바탕으로 건강기능식품 전문업체인 ㈜건강사랑과 다년간에 걸쳐 개발한 신제품으로, 혈행관리를 과학적이며 전문적으로 관리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닥터써큐원은 '은행잎 추출물', '철', '엽산', '비타민B2', '비타민B6', '나이아신', '판토텐산', '아연', '셀렌' 이 9가지 기능성 원료와 부원료인 서양산사자추출물ㆍ레몬밤추출물ㆍ정어리펩타이드ㆍ홍삼농축액ㆍ홍국ㆍ스피루리나ㆍ흑마늘추출물ㆍ나토균배양분말의 배합으로 혈액생성, 혈행개선 및 혈관건강 등의 종합 혈행관리는 물론 기억력 개선까지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은행잎 추출물은 혈액 내 산화물질을 제거하여 혈전방지 및 혈소판응집을 억제하여 혈액 내 점성을 낮추고, 혈관의 산화질소(NO)의 생성을 증가시켜 혈관을 확장하며, 혈관의 수축과 이완을 증가시켜 혈류량 증가를 통해 혈행개선의 도움을 준다.

또한 뇌혈관의 혈행개선으로 산소와 에너지 공급을 원활히 하고, 신경세포 보호 및 신경 전달물질 활성화로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은행잎 추출물은 인체시험을 통해 식약처로부터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기능성원료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닥터써큐원의 '은행잎 추출물'은 순수 초록잎 100%를 사용, 독일 Commission E 규정을 준수하여 제조하며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규정한 플라보놀 배당체 24~30%를 함유한 원료로 퀘르세틴, 켐페롤 비율 0.8~1.2의 국제기준과 MFDS(식약처)의 규격에 맞는 원료로 1일 1회 1정으로 혈행토털관리를 할 수 있다고 전했다.

㈜건강사랑의 혈행토탈관리 건강기능식품인 '닥터써큐원'은 26일 오전 7시 10분부터 NS홈쇼핑에서 방송된다.

한국아이닷컴 김영선 기자 coming@hankooki.com

[ⓒ 인터넷한국일보(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