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증권·BC카드 등 금융권 채용 줄이어

2011. 9. 28. 08: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부연기자] 하반기 공채시즌을 맞아 금융권에서도 채용소식이 줄을 잇고 있다.

28일 온라인 취업포털 사람인의 '1000대 기업 공채속보'에 따르면 대우증권, BC카드, 코리안리재보험 등에서 채용을 진행중이다.

대우증권은 고졸 및 대졸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고졸은 고객지원센터, 지점업무지원에서 10명, 대졸은 PB영업, 본사지원, IT에서 60명을 모집한다. 고등학교 이상 졸업자 및 2012년 2월 졸업예정자, 외국인의 경우 국내 취업에 필요한 VISA 취득자면 지원 가능하다. 금융관련 자격증 소지자 및 취업보호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접수는 다음달 7일까지 채용 홈페이지(recruit.bestez.com)에서 할 수 있다.

BC카드는 마케팅, 세일, 프로세싱 분야 신입사원을 모집 중이다.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및 2012년 2월 졸업예정자면 누구나 지원 할 수 있다.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하며 채용 홈페이지(recruit.bccard.com)에서 다음달 4일까지 접수해야 한다.

코리안리재보험은 사무직 신입 및 경력사원을 뽑는다.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전 학년 평균 B학점 이상, 토익 기준 860점 이상이면 전공제한 없이 지원할 수 있다. 제2외국어 가능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입사지원서는 신입의 경우 오는 28~30일 지정된 대학 취업정보실에서 교부하며 경력 및 해외체류자는 홈페이지(www.koreanre.co.kr)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접수는 다음달 6~11일까지 방문 또는 우편으로 하면 된다.

미래에셋생명은 마케팅, 경영지원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지원 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및 2012년 2월 졸업예정자로 전 학년 평균 B학점 이상이면 된다. 취업보호대상자는 우대하며 다음달 6일까지 홈페이지(life.miraeasset.com)에서 지원하면 된다.

신영증권에서는 신입 및 경력사원을 뽑는다. 신입은 리서치, 텔러, 영업/관리/운용 부문, 경력은 리테일영업 부문이다.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및 2012년 졸업예정자, 텔러는 전문대학 이상 졸업자 및 2012년 2월 졸업예정자면 지원 가능하다.

경력은 금융업계 자산관리영업 2년 이상 경력 또는 PB영업 능력 보유자에 한한다. 증권관련 자격증 소지자, 국가보훈대상자 등은 우대하며 다음달 6일까지 채용 홈페이지(recruit.shinyoung.com)에서 지원 가능하다.

동부생명은 영업지원, 자산운용, 경영지원 등 5개 부문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지원은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및 2012년 2월 졸업예정자, 전 학년 평균 B학점 이상자면 할 수 있다. 국가보훈대상자 및 부문별 관련 전공자, 직무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다음달10일까지 채용 홈페이지(www.dongburo.com)에서 접수하면 된다.

HMC투자증권은 지점영업, 본사영업, 경영지원, IT 부문 신입사원을 채용중이다.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및 2012년 2월 졸업예정자로 토익 600점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다. 단 지점영업은 증권투자상담사 또는 펀드투자상담사 자격증 소지자에 한한다. 보훈대상자 및 증권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은 우대하며 접수는 다음달 4일까지 채용 홈페이지(hmcib.career.co.kr)에서 할 수 있다.

/이부연기자 boo@inews24.com☞ IT는 아이뉴스24연예ㆍ스포츠는 조이뉴스24새로운 시각 즐거운 게임, 아이뉴스24 게임메일로 보는 뉴스 클리핑, 아이뉴스24 뉴스레터(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