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변이 있나"..대전서 '똥차' 전복

정혜윤 인턴기자 2011. 7. 13. 18: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런 변이 있나" 길 한복판 'X차' 전복 소동

[머니투데이 정혜윤인턴기자]

↑13일 오전 대전 대덕구 오정5거리에서 오물차 전복 사고가 발생했다. 한 트위터러가 트위터에 공개한 현장 사진[사진=트위터ID@DrYoungjae]

13일 오전 대전광역시 대덕구 한남 5거리에서 분료차 전복 사고가 발생했다.

한 트위터러가 찍은 사진은 트위터를 중심으로 실시간 인기 알티(RT)가 되고 있다.

이 사진을 본 트위터러는 "대형참사, 이런 변고가 있나""저거 치우려면 고생하시겠네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또 한 트위터러는 "운전기사님은 괜찮으신지요?" 운전자 상태에 대해 염려했다.

한편 대전 동부소방서는 이날 오전 7시 55분에 신고를 받고 출동했다. 소방당국은 구급차와 펌프차를 출동시켰다. 분료차는 뒤집어져 조수석 쪽이 찌그러져 있었다. 또 엔진오일이 흘러나왔다.

운전자는 팔에 가벼운 찰과상을 입고 을지병원으로 이송됐다. 소방당국은 곧바로 도로상황을 통제하고 한 시간 만에 사고현장을 정리했다.

사고에 출동한 중리지구대는 "사고 원인은 브레이크 고장인 것으로 추정한다"고 밝혔다. 운전자가 앞 차를 피하려다 핸들을 우측으로 돌리면서 전복된 것. 다른 피해 차량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국내 최초 명품 남성패션지, 로피시엘 옴므 7월 20일 창간]

▶ 급등이 임박한 종목 '오늘의 추천주'

▶ 상위 0.1% 주식 투자기법! 오늘은 바로 이 종목이다!

▶ 오늘의 증권정보 '상승포착! 특징주!'

머니투데이 정혜윤인턴기자 hihyeyoon@

<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