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銀, 산업銀 등 금융권 채용 활발

입력 2012. 4. 13. 08:47 수정 2012. 4. 13. 08: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외환은행, 한국산업은행 등 금융권 채용 활발하다.

13일 취업포털 커리어에 따르면 한국외환은행은 상반기 신입행원을 모집한다. 학력 및 전공의 제한이 없는 열린 채용으로 진행한다. 지원은 당행 홈페이지(www.keb.co.kr)를 통해 19일까지 가능하다.

한국산업은행은 16일까지 신입행원을 선발한다. 연령, 학력 및 전공의 제한이 없으며 지원서 접수는 홈페이지(recruit.kdb.co.kr)를 통해 하면 된다.

하나금융그룹은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학력 및 전공의 제한이 없으며 금융자격증 보유자, 전문자격증 소지자 및 외국어 능력 우수자는 우대한다. 서류는 19일까지 홈페이지(www.hanafn.com)에서 온라인으로 제출할 수 있다.

LIG손해보험은 개인영업관리, 보상실무 등 4개 분야의 대졸신입사원을 뽑는다. 응시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 및 8월 졸업예정자로 전 학년 평균 B학점 이상이면 된다. 입사희망자는 24일까지 홈페이지(www.lig.co.kr)에서 온라인으로 접수 가능하다.

신한금융투자는 경력직 사원을 공개채용 중이다. 모집분야는 지점영업, 법인연금영업 등이며 업무에 필요한 자격증을 소지한 관련 경력 2년 이상부터 지원 가능하다. 서류는 27일까지 채용 홈페이지(recruit.shinhaninvest.com)에서 접수 가능하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 정동영 "누군가 투표함에 손댄 흔적이.."

▶ 시간당 500원하던 PC방..얼마나 벌까?

▶ "日 지도 독도는 없다?" 독도의 진실 '화제'

▶ 음식조절 하지 않고 살빼는 확실한 방법은?

▶ "살인마 오원춘 경험많은 전문가 솜씨다"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