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 내년 상반기 소형 SUV 트랙스 출시

뉴스 2012. 5. 15. 15: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뉴스1 제공](서울=뉴스1) 이동희 기자=

올해 9월 파리모터쇼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될 GM의 소형 SUV 트랙스(제공=한국GM) News1

한국GM은 제네럴모터스(GM)가 쉐보레의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트랙스(Trax)'를 글로벌 제품 라인업에 추가했다고 15일 밝혔다.

트랙스는 오는 9월 파리 모터쇼를 통해 세계 최초로 공개되고 우리나라에는 2013년 상반기 중에 출시된다.

이에 앞서 GM은 트랙스를 올해 4분기 캐나다와 멕시코에서 처음 출시하며 이후 점차적으로 확대해 전 세계 140개국에서 판매할 계획이다.

한국GM은 "트랙스는 볼륨감 넘치는 역동적인 외관과 안정된 차제 디자인을 바탕으로 개성적인 인상을 연출하고 진보된 디자인을 선보인다"며 "동급 이상 차량에서 제공되는 신기술과 편이사양을 대폭 채택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매리 배러 GM 제품총괄개발 수석 부사장은 "꾸준한 성장 추세에 있는 GM SUV 제품군에새롭게 합류한 소형 SUV 트랙스는높은 연비와 세단의 안정적 핸들링 등 다양한 성능을 갖춘 모델"이라며 "GM은 지난해 최대 판매 실적을기록한 데 이어올해 하반기 판매 상승세를 몰아 끊임없이 상품 경쟁력 있는 차량을 개발해전세계 다양한 고객층 요구를 충족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뉴스1 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뉴스1 바로가기

[핫이슈]2011 상장사 영업실적

[내손안의 스마트한 경제정보, 머니투데이 뉴스가판대]

[머니투데이 핫뉴스]☞ 여수엑스포 온 국빈들 "자존심 상해" 버럭!

[박원순식 SNS소통③]"'맨홀 뚜껑' 고쳐달라" 트윗 날리자…

"서울버스기사 3호봉 연봉 4000만원대, 택시 2배"

50대 명퇴男, 이'일' 시작 후…"월수 1500만"

싼타페, "3개월 기다려야..." 광고가 현실로?

▶2012년 KOSPI 2500간다! 新주도주를 잡아라!'

▶주식투자는 수익으로 말한다! '오늘의 추천주!

뉴스1 제공

<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