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관학교 · 경찰대 전문학원, 우수한 합격률의 '일렉투스학원'

입력 2016. 3. 15. 17: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차별화된 통합 프로젝트와 순환식 밀착관리 시스템으로 학생들의 신임 얻어

새 학기의 시작을 앞두고 있는 지금, 많은 학생들이 고등학교 졸업 후의 진로를 결정하기 위해 고심을 거듭하고 있다. 경찰대나 사관학교 입학을 목표로 삼은 학생들의 경우 다양한 학원들 중 어떤 학원을 선택해야 할지 몰라 또 다른 고민에 빠지기도 한다.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우만동에 자리한 ‘일렉투스학원’은 우리나라 대표 사관학교 · 경찰대 전문교육 기관으로 이름을 알렸다. 차별화된 통합 프로젝트과 순환식 밀착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학생과 학부모에게 큰 신임을 얻은 곳. 사관학교와 경찰대 1차 시험 및 수능을 통합적으로 지도하고 있어 원생들의 만족도가 높다.

사관학교학원, 경찰대학원, 경찰대재수학원 등으로 입 소문이 난 이 곳은 시기별로 체계화된 통합 프로젝트를 제공하고 있다. 사관학교 및 경찰대 예비 교육 프로그램의 경우 그 특성상 서울 중상위권 대학의 합격에 유리하기 때문에 여타 학원에 비해 우수한 명문대 합격률을 자랑한다. 또한 성적이 뒤쳐진 하위권 학생들을 위한 특별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중위권 대학의 합격률 역시 우수하다.

수원 태장고등학교를 졸업하고 해군사관학교 제 74기 사관생도로 입교한 이정우 학생은 이 학원의 지도를 통해 중학교 3학년 때부터의 꿈인 해군이 되기 위한 첫 관문을 무사히 통과할 수 있었다. 사관학교 진학 지도 경험이 거의 없는 학교에 큰 기대를 할 수 없어 고심하고 있던 이정우 학생과 어머니는 이 학원의 도움으로 사관학교 입학을 위한 구체적인 계획과 방향을 갖고 학업에 정진하게 될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입학에서부터 각 학생의 장·단점을 정밀하게 진단하여 개인별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순환식 밀착관리 시스템은 이 학원의 빼놓을 수 없는 장점. 입학 상담 이후, 정밀한 분석에 따른 개인 커리큘럼이 제공되기 때문에 학생은 물론 학부형 또한 큰 신임을 보인다.

각 학생의 학력 진단을 통해 마련한 개별 커리큘럼을 실시하고 그 성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학생과 강사의 쌍방향 학습 시스템을 실시하고 있음은 물론이다. 각 학생의 장점과 단점을 수업 시간을 통해 계속해서 확인하고 지속적으로 보완해 가는 형식으로 학생의 참여가 보장되는 수업 형태가 제공되기 때문에 자기 주도적 학습이 가능하다. 학원 내의 수업은 물론 EBS 등의 강의로 바쁜 와중에서도 학생 개개인을 위한 상세한 지도 편달이 지속되기 때문에 더욱 믿고 맡길 수 있다는 후문이다.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사관경대 재수종합반, 사관경대 고등부, 수능 재수종합반, 수능 고등부 별로 다양한 커리큘럼을 확인할 수 있으며 영역 별 프로그램도 상세하게 살펴볼 수 있으니 참고하면 좋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동아일보][☞동아닷컴 Top기사]


ⓒ 동아일보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