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고급 아이팟 전용 스피커 2종 출시

2009. 7. 7. 13: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쇼핑저널 버즈]

애플 아이팟 액세서리를 출시한 소니. 자존심 강한 소니가 아이팟에만은 예외인 듯합니다. 과거나 지금이나 소니는 자신만의 기술과 디자인으로 독특하고 신선한 제품을 많이 출시했다고 여겨지는데 유독 아이팟 이야기가 나오면 왠지 소니는 작아지는 모양새네요.

지난 화요일 소니가 아이팟 전용 스피커 2종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요즘 한창 아이팟 스피커에 많은 관심을 두고 있는 중국, 유럽을 대상으로 NAS-Z200iR과 CMT-Z100iR 올인원을 선보였습니다.

CD 플레이어, AM/FM 라디오 기능, AUX 잭과 USB 포트 등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진으로 보면 디자인도 좋아 보입니다. 무엇보다 리모컨이 눈에 띕니다. 8.89cm(3.5인치) LCD 액정을 달았으며 터치 스크롤을 이용한 애플 아이팟 같은 모습입니다.

정확한 가격 이야기는 없지만 크레이브를 통한 독일 언론에 따르면 약 1,000달러(약 127만원) 수준이라고 하네요. 100만원 이상의 아이팟 스피커라면 아마도 보스 수준은 훨씬 넘을 것 같은데요. 제대로 판매될지 궁금합니다.

[ 관련기사 ]▶ JBL을 닮은 스피커, 프로토콜도쿄 한복판에 선 18m짜리 건담눈에 띄는 디자인, HTC 히어로화질에 초점맞춘 LG전자 LED TV유승화 버즈리포터(http://tagadget.com)'IT 제품의 모든것'-Copyright ⓒ ebuzz.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