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모바일, '메이플스토리 라이브' T스토어 출시

함정선 입력 2012. 2. 17. 11:44 수정 2012. 2. 17. 11: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RPG 게임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출시

[이데일리 함정선 기자] 넥슨모바일은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메이플스토리 라이브` 안드로이드 버전을 SK텔레콤 `T스토어`에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메이플스토리 Live는 누적 다운로드 1500만건을 넘어선 모바일 메이플스토리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지난해 일반폰용으로 먼저 출시돼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안드로이드용 게임은 기존의 탄탄한 스토리를 그대로 채택하고 10여 종의 보스 몬스터, 사용자 취향에 맞게 다양한 조합이 가능한 복장 아이템 등 다양한 재미요소를 담고 있다.

터치를 통한 컨트롤 방식과 요일별로 변경되는 보스레이드, 우체통과 광고판을 이용한 커뮤니티 요소 등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콘텐츠가 특징이다.

넥슨모바일은 메이플스토리 Live 출시를 기념해 다운로드와 레벨 업 이벤트를 실시하고 캐릭터, 보스, 맵, 퀘스트 등 게임의 전반적인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해 스마트폰용 게임 사용자들에게 지속적인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함정선 (mint@edaily.co.kr)

▶ 당신의 생활 속 언제 어디서나 이데일리 ' 신문 PDF바로보기'▶ 스마트 경제종합방송 이데일리 TV▶ 실시간 뉴스와 증권거래, 내 손안의 금융시장 ' 이데일리 모바일 서비스'▶ 전문가를 위한 국내 최상의 금융정보단말기 ' 이데일리 마켓포인트 2.0'▶ 국내 최고 증권 전문가 방송 이데일리 ON, 고객상담센터 1666-2200<ⓒ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