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모바일, 닌텐도DS용 '메이플스토리DS' 일본 정식 발매

2011. 11. 18. 17: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NTN]

넥슨모바일(대표 임종균)은 넥슨과 닌텐도주식회사가 공동 개발한 닌텐도DS(Nintendo DS)의 전용 소프트웨어인 '메이플스토리DS'를 일본에 정식 발매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메이플스토리DS'는 한국에서 발매된 한국어 버전을 일본어로 현지화해 넥슨 일본 법인에서 판매한다.

'메이플스토리DS'는 원작의 세계관에 새로운 스토리를 입혀 닌텐도DS를 비롯한 기존 온라인게임 유저들도 손쉽게 플레이 할 수 있다. 화려한 액션 요소와 스테이지 구성, 3D 영상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전사, 도적, 궁수, 마법사 등 각 캐릭터마다 구성된 스토리와 다양한 스킬을 통해 엔딩 이후에도 반복해서 플레이 할 수 있는 재미요소를 제공한다.

특히 일본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의 오리지널 아바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메이플스토리DS 오리지널 랜덤 박스 세트'를 함께 제공한다.

한편 '메이플스토리DS'는 올 10월 말 기준으로 누적 판매량 19만 장을 넘어선 상태다.

이규하 기자 judi@seoulntn.com

40인치 멀티터치 테이블 디스플레이, 23개국서 판매전자파 인체영향 연구 정책 방향 논의팬택, 4:3 비율 LCD 스마트폰 '포켓' 출시LGU+, 4G LTE 가입자 20만 돌파…옵티머스 LTE 13만해커, '비밀번호'가 가장 쉬웠어요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