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칸〉메이플스토리 '할로윈 이벤트'

2010. 10. 18. 20: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메이플 할로윈

㈜넥슨의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가 18일~11월 7일까지 할로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에만 열리는 '헌티드 맨션'을 무대로 '가면신사'가 개최하는 가장무도회가 콘셉트. 헌티드 맨션에서 가면신사로부터 부여되는 퀘스트를 수행하다 보면 가면신사에게 숨겨진 비밀스러운 스토리를 파악할 수 있으며, '가면신사의 모자', '무도회가면' 등의 게임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퀘스트는 총 14개며, 이야기의 순서에 따라 매일 하나씩 순차적으로 오픈된다.

또 '헌티드 맨션'에서 몬스터를 퇴치하고 '할로윈 사탕'을 모으면 '마녀의 빗자루', '주문서', '물약'등이 담긴 '호박 바구니'로 교환할 수 있고, '호박밭'에서 '호박조각' 아이템을 모으면 모든 능력치가 상승하는 '할로윈 호박 모자'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 조진호기자 >-ⓒ 스포츠칸 & 경향닷컴(http://sports.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경향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