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신작 게임] 넥슨 '메이플스토리'

2009. 4. 27. 07: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고 인기 게임 중 하나인 '메이플스토리'가 서비스 6년을 맞이했다. 넥슨(대표 서민·강신철)은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23일부터 시작된 이벤트는 '패밀리 파티'를 콘셉트로 한 다채로운 내용이 준비돼 있다. 게임에서는 '생일 축하'를 테마로 각 레벨에 맞는 미션을 수행, 6주년 생일 파티를 열 수 있다. 메이플 월드 몬스터들의 초상화를 완성해 생일 축하 엽서를 만들 수도 있다.

 6주년을 기념해 새로운 던전도 만들어졌다. 유저는 우주광산에서 우주선을 타고 특정 미션을 수행해 보상을 얻는 이색적인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메이플스토리를 즐기면 '메이플러버훈장' '6주년 기념 의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준다. 특정 시간대에 한해 경험치 2배 획득의 기회도 제공한다.

 메이플스토리 개발을 총괄하는 강대현 실장은 "지난 6년 동안 항상 가족 같은 마음으로 메이플스토리를 아껴주신 메이플 가족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늘 새로운 즐거움을 추구하는 메이플스토리가 되겠다"고 말했다.

'No.1 IT 포털 ETNEWS'Copyright ⓒ 전자신문 & 전자신문인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