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노텔, 하이패스 신제품 '패스Q' 출시

2008. 3. 28. 10: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노텔(대표 이재령)은 프리미엄 하이패스 단말기 '패스Q(PassQ)'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LG-노텔은 내달 초 전국 LG하이프라자 70여 곳의 진열대에 신제품을 선보이는 것을 시작으로 향후 전국 200여 하이프라자 매장을 비롯해 대형 할인매장·인터넷쇼핑몰·TV홈쇼핑·자동차용품 총판·전문점 등 어디서나 편리하게 구매토록 유통망을 확대한다.

LG-노텔의 하이패스 단말기 브랜드 '패스Q'는 빠르게(Quick) 정확하게(Quality) 통과한다(Pass)는 의미의 이름으로,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신뢰와 편익을 줄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국내 최초로 넓고 선명한 2라인 LCD화면을 채택, 원하는 정보를 한눈에 쉽게 볼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정산 금액·잔액 음성 안내가 가능하고, 옵션 GPS 수신기를 장착하면 현재 속도·과속 위험 등 교통 안전 정보를 안내해주는 GPS 교통안전단말기 기능도 지원한다.

또한 시거잭은 물론 내비게이션 USB포트를 통해서도 전원 공급이 가능하다. 가격은 단말기 12만 6000원, GPS수신기 6만 2천원으로 각각 별도 구매 가능하다.

  안수민기자@전자신문, smahn@

'No.1 IT 포털 ETNEWS'Copyright ⓒ 전자신문 & 전자신문인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