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레시아, 24일 모바일 BI 강화된 arcplan 새기능 공개

2012. 10. 23. 10: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크플랜(arcplan)의 국내 총판인 ㈜잘레시아(대표 이상준)가 10월 24일 오후 1시 서울가든호텔에서 'arcplan User Conference 2012'를 개최한다.

arcplan User Conference 2012는 'It simply works'를 슬로건으로 내건 arcplan의 업그레이드된 기능을 소개하고 성공 적용 사례를 공유하는 컨퍼런스다. Oliver Deistler arcplan 아시아퍼시픽 총괄 부사장이 참석해 향후 arcplan의 사업방향을 제시하고, 잘레시아의 고객사에서 참가해 성공사례 발표를 이어가는 것으로 구성됐다.

삼일PwC 컨설팅 본부에서 <실제 활용되기 위한 정보시스템 구축방안>을 소개하고 두산전자 김성현 차장이 <모바일 EIS시스템 구축사례>를, 현대상선의 석현호 차창이 <통합경영정보시스템 구축사례>를 다룬다. 또 마이크로소프트 염윤경 과장은 <마이크로소프트 빅데이터 플랫폼 및 사례>를 발표한다.

아크플랜은 다양한 데이터소스를 지원하는 유연한 Business Intelligence다. 20가지 이상의 데이터소스를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BI 시스템 구축 시 Vendor 대한 의존도를 최소화시킬 수 있도록 돕는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고 있다.

이와 관련 잘레시아 이상준 대표는 "최근 모바일, 소셜 BI, 대용량 분석, 사용자 중심 BI 등 그 요구사항이 다양해지고 있다. 따라서 시장도 날이 갈수록 커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이번 컨퍼런스에서 모바일 BI 및 비정형 분석 기능이 강화된 arcplan 솔루션을 공개할 예정이다.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또 잘레시아 김명석 이사는 "arcplan 제품들은 이미 국내 500여 곳의 고객사를 통해 그 우수성이 입증되었다. 이번 컨퍼런스에서 arcplan 제품을 도입할 시 비용적, 기능적 측면에서 어떤 혜택과 효과가 있을지 알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잘레시아 측은 arcplan User Conference 2012에 참가하는 이들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사전 등록을 받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