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콜 출시30주년 맞이 이벤트 사이트 오픈

입력 2012. 7. 26. 18:21 수정 2012. 7. 26. 18: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쇼핑저널 버즈]

지난 4월 보리음료 맥콜 출시 30주년을 맞아 (주)일화가 이벤트 사이트를 오픈하고 고객커뮤니티 강화에 나섰다.

일화이벤트에서는 연중 진행되는 고백이벤트를 비롯해 사진콘테스트와 맥콜지원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동시다발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3개월이라는 짧은 기간임에도 경품응모 사이트는 4500여명의 회원을 확보했다.

△소리없는 고백이벤트= '소리없는 고백' 프로모션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글을 남기면 그 마음을 응원하는 선물이 따라오는 내용이다. 사랑고백, 사과의 마음, 응원글 등 특별한 이에게 전하고픈 고백의 글을 남기면 오는 12월까지 매월1011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매달1명에게 iPad3(32GB Wi-Fi), 10명에게 CGV주말예매권(1인 2매), 1000명에게 맥콜 250ml캔을 제공한다.

△일화제품과 함께하는 사진콘테스트= 맥콜, 천연사이다, 헛개차 등 다양한 음료와 함께한 추억의 사진으로 벌이는 사진콘테스트다. 그날의 재밌는 사연을 덧붙이면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최종 선발된 5명에게 2박3일 콘도숙박권(용평리조트, 무창포비체팰리스), 10명에게 용평 워터파크 피크아일랜드(종일권 4매), 10명에게는 미샤 타임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 50ml를 증정한다. 오는 31일까지 응모가능하며 당첨자는 8월10일 이벤트페이지에서 발표한다.

△"Shot!" 맥콜= 맥콜이 필요한 사연을 올리면 매월 200명을 선정해 맥콜 2박스를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특별함 모임이나 응원하고픈 사람이 있다면 사연을 올리고 깜짝선물로 음료파티를 할 수 있다. 오는 10월까지 매월 진행하며 배송시간을 맞추기 위해 희망하는 날짜 일주일전에는 사연을 올려야한다.

일화 관계자는 "보리음료에서부터 탄산수, 건강음료까지 41년간 꾸준히 받아온 사랑을 고객 여러분께 돌려드리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일화는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않고 마음과 뜻을 다해 국민건강과 행복을 키우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버즈 트위터에 추가하기

이선미 기자(mailto:smile@ebuzz.co.kr)

'IT 제품의 모든것'-Copyright ⓒ ebuzz.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