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5, 3∼4월께 갤기어 신제품과 함께 출시

2014. 1. 9. 18: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영희 삼성전자 부사장 "작년 삼성 태블릿PC 판매량 4천만대 돌파"

이영희 삼성전자 부사장 "작년 삼성 태블릿PC 판매량 4천만대 돌파"

(서울=연합뉴스) 권영전 기자 = 삼성전자의 새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5가 3∼4월께 출시할 예정이라고 삼성전자 임원이 밝혔다.

블룸버그 통신은 이영희 삼성전자 부사장이 인터뷰에서 갤럭시S5를 예년과 마찬가지로 3월이나 4월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고 9일 전했다.

이 부사장은 "갤럭시S5는 화면과 외관의 느낌 부분에 치중할 것"이라고 설명해 신제품을 갤럭시S4나 갤럭시S3와 디자인 측면에서 차별화할 것임을 시사했다.

보안을 위한 홍채인식 기능에 대해서도 "가능성을 연구하고 있다"고 말해 이 기능을 채용할 수 있다는 점을 부인하지 않았다.

이 부사장은 "갤럭시S5를 출시할 때 기능을 향상하고 부피가 큰 디자인을 개선한 (스마트 손목시계) 갤럭시 기어의 후속작도 내놓을 것"이라고도 밝혔다.

이어 갤럭시 기어 이외에 다른 입는 스마트 기기(wearable device)도 올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 부사장은 지난해 삼성전자가 세계 시장에서 태블릿PC를 4천만대 이상 판매했다고 공개했다. 이는 2012년 판매량의 갑절 수준이다.

comma@yna.co.kr

근로자 휴가비 지원제 내년 본격 도입
'변호인' 감독 "우리 사회에 필요한 건 이해와 성찰"
<朴대통령, 새해 첫순방서 '코리아세일즈' 재가동>
<프로야구> 두산 김현수 "3할 타율 욕심 버리겠다"
경무관 23명 승진…경찰서장 3명 발탁

▶연합뉴스앱

▶인터랙티브뉴스

▶화보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