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iTCG, 전국대회 실시
백인성 2009. 1. 31. 11:12
넥슨은 오는 3월 1일부터 메이플스토리 iTCG의 첫 전국대회 '챔피언십리그(Championship League)'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2008년 3월 26일 메이플스토리 iTCG가 출시된 이래 최초로 진행되는 전국 규모의 개인전 대회로, 서대문구에 위치한 적십자 간호대학 강당에서 실시된다.
본격적인 본선에 앞서 2월 15일과 21일에는 예선전 진행을 통해 64명의 본선 진출자를 선발한다. 예선전은 서울, 대구, 부산에 위치한 7개의 iTCG 전문샵에서 치러지며 구체적인 일정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월 10일에는 메이플스토리 iTCG의 신규카드 'NPC의 지령'이 출시되며 1월 30일부터 신규 카드에 대한 정보가 메이플스토리 iTCG 공식 홈페이지(www.maplestory-itcg.com)를 통해 공개된다. NPC의 지령은 2월 10일부터 전국 소매문구점 및 TCG 전문 샵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fxman@fnnews.com백인성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First-Class경제신문 파이낸셜뉴스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파이낸셜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노래방 女사장 숨진 채 발견…가슴에 큰 자창
- 경찰, 박나래 자택 절도사건 용의자 1명 체포…공범 여부 수사
- 한쪽 가슴 작은 中 여성 "인공 가슴으로 자신감 회복"
- 유재석·GD도 아니다…조세호, 800명 하객 축의금 액수 1위는?
- 이세영 "필러 부작용 가슴 3개 돼…넥타이로 묶어"
- 우즈, 故 김새론과 교제설…소속사 침묵
- 현영, 김흥국에 돌직구 "왜 정치하고 난리야…그걸 말고 '호랑나비' 해" 반응은
- "취미 가스라이팅"…서예지, 김정현·김수현 논란 돌파
- '자궁·갑상선암' 아내, 소주 3병 30분 동안 콸콸…"나이트서 부킹까지"
- 교사 때린 양천구 고3 처벌은?…"고소·고발까진 안 갈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