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셀프 제작 캐릭터 상품 출시

함정선 입력 2008. 12. 3. 09:01 수정 2008. 12. 3. 09: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대표 권준모, 강신철)은 셀프디자인 맞춤 제작서비스 업체 바이미닷컴(대표 서정민)과 넥슨캐릭터상품에 대한 제휴계약을 체결하고 넥슨의 캐릭터이미지를 활용한 '셀프디자인 캐릭터 상품'을 선보인다고 3일 발표했다.

셀프디자인 캐릭터 상품은바이미(www.vaimi.com)에 접속해 게임 '카트라이더', '메이플스토리', '마비노기' 캐릭터 중마음에 드는 이미지를선택한 후 원하는상품에 접목시키면 제작할 수 있다. 캐릭터 이미지의 크기나 위치 등은 원하는대로 조정할수 있다.

맞춤방식으로제작 가능한 상품으로는 티셔츠, 후드, 캔버스백, 티머니, 노트북스킨, 아이팟스킨, 닌텐도스킨, 머그컵, 마우스패드, 엽서, 시계, 쿠션 등 약 70가지 상품이 마련돼 있다.

넥슨의 국내사업을 총괄하는 민용재이사는 "넥슨은 게임의인지도와 라이선스 사업의 노하우를 살린 셀프디자인 제품을 통해 원소스멀티유즈의 새로운 지표를 열 것"이라고 말했다.

함정선 기자 mint@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