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인숙이 누구야?

입력 2007. 3. 14. 10:00 수정 2007. 3. 14. 10: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 골프장 사장 납치범 일당의 핵심 인물인 정성일(38)씨가 3공화국 시절 한강변에서 총에 맞아 피살된 채로 발견돼 세상을 떠들썩하게 했던 정인숙(사진)씨의 친아들이라고 일부 언론이 14일 보도했다. 문제의 사건은 정인숙씨가 1970년 3월17일 서울 한강로변 승용차에서 총에 맞은 채 변사체로 발견된 사건이다. 그녀는 당시 26살이였는데 3살 된 아들을 둔 미혼모였다. 그 당시 아들의 아버지가 누구냐를 놓고 소문이 무성했지만 결국 3공 최대 섹스 스캔들로 비화했다.

이후 아들 정성일씨는 "정일권씨가 아버지"라고 주장하며 정일권씨를 상대로 친자 확인 소송을 냈다. 하지만 그는 돌연 소를 취하한 후 미국으로 떠나 피살 사건의 미스터리는 풀리지 않았다.

이 사건이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며 '정일권'은 이날 오전 9시20분 현재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순위 1위에 올랐다. '정인숙'은 2위를 했다.

3위는 '서브프라임'이 기록했다. 이날 국내 증시가 미국 서브프라임 모기지의 부실 우려로 2% 가까이 급락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외국인은 현물시장과 선물시장에서 동반매도 움직임을 보였다.

'박지성 어시스트'는 4위를 했다. 박지성은 이날 오전 영국 맨체스터 올드 트래퍼드에서 열린 맨유-유럽 올스타 친선경기에서 오른쪽 미드필더로 선발 출장해 어시스트 1개를 기록하며 풀타임 출전했다. 팀은 4-3으로 승리했다. 더불어 '맨유 올스타'가 5위를 차지했다.

6위는 '김정난'이었다. 탤런트 김정난은 지난해 송일국과 3년 간 사귀다가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다. '송일국'은 7위를 기록했다. 이 밖에 '사탕' '리니지' '유럽 올스타'가 검색어 순위에 올랐다.

한국아이닷컴 뉴스부 reporter@hankooki.com

ⓒ 한국아이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아이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