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소셜쇼핑, 세븐일레븐, 바이더웨이와 협약 맺어

입력 2011. 1. 13. 15:51 수정 2011. 1. 13. 15: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세븐일레븐, 바이더웨이와 소셜쇼핑 공동상품기획 및 프로모션에 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다음은 세븐일레븐과 바이더웨이에서 제공하는 상품을 다음 '소셜쇼핑(social.shopping.daum.net)'을 통해 파격적으로 할인 판매할 수 있게 됐다. 상품은 양사가 단독으로 기획해 제공하게 되며, 2월부터 판매가 진행된다.

 다음은 전국 체인망을 보유하고 있는 편의점의 생활밀착형 기획상품을 제공함으로써 이용자들의 활용도 및 만족도를 높여 소셜쇼핑을 활성화시킨다는 방침이다. 지난 12월 오픈한 다음 소셜쇼핑은 온라인에서 공동구매를 통해 약 50% 할인된 금액으로 티켓을 구매하면, 오프라인 매장에서 해당 상품을 수령 또는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다음 회원은 소셜쇼핑 별도 가입없이 다음 아이디(ID)로 이용할 수 있다.

 김민철 다음 쇼핑본부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업체들과 제휴 상품을 확대하고, 모바일로 플랫폼을 확대해 많은 이용자들이 편리하게 소셜쇼핑을 통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미나기자 mina@etnews.co.kr

'No.1 IT 포털 ETNEWS'Copyright ⓒ 전자신문 & 전자신문인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