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카인터넷, 대학 전용 해킹 방지 솔루션 선보여

2009. 12. 11. 15: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아이뉴스24 >잉카인터넷(대표 주영흠 www.inca.co.kr)은 11일 대학 전용 해킹 방지 솔루션 '엔프로텍트 아카데미 시큐리티'를 공급한다고 발표했다.

엔프로텍트 아카데미 시큐리티는 각종 위협으로부터 웹 서버를 보호하기 위한 웹 애플리케이션 서버 보안 제품과 웹 사이트 클라이언트 보호 제품으로 구성된다.

최근 대학의 e서비스 활용이 증가하면서 성적 조작, 입시 정보 사이트 게시판의 관리자 계정 도용 등 웹 해킹 위협이 증가, 보안 강화가 시급한 과제다. 하지만 상당수 대학이 예산과 전문 인력 부족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따라 잉카인터넷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솔루션을 도입하는 대학을 위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 애플리케이션 서버 보안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웹 취약점 점검 툴을, 웹 사이트 클라이언트 보안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키보드 보안 제품을 추가 제공한다.

잉카인터넷 사업본부장 백용기 상무는 "엔프로텍트 아카데미 시큐리티는 특별한 관리 없이도 안전한 웹 서버 환경 및 웹 사이트 서비스 환경을 제공한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각 대학의 보안 수준이 강화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서소정기자 ssj6@inews24.com IT는 아이뉴스24연예ㆍ스포츠는 조이뉴스24새로운 시각 즐거운 게임, 아이뉴스24 게임메일로 보는 뉴스 클리핑, 아이뉴스24 뉴스레터(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