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세상도 아이템 한마당

2008. 9. 13. 11: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AME-온라인게임 풍성한 이벤트]

주요 온라인게임업체들이 추석 이벤트를 풍성하게 준비해 내놓았다. 명절은 게임업계에도 대목. 추석을 맞이해 각종 게임 아이템과 경품을 제공하는 등 내용도 풍성하다.

한게임은 `반지의 제왕`, `R2`, `아크로드`, `아틀란티카` 등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에서 추석이벤트를 진행한다. `반지의 제왕 온라인`은 25일까지 신규 가입하는 사용자들에게 가입과 동시에 원정대 패키지(뒬돌드의 렘바스ㆍ휴일의 망토ㆍ길잡이별) 아이템을 제공한다. 참가자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아이리버 스핀, 50시간 게임 무료 이용 쿠폰 등 푸짐한 경품도 준다.

넥슨은 `메이플스토리`와 `카트라이더` , `큐플레이`등 캐주얼 게임을 중심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실시한다. 퀴즈게임 `큐플레이`에서는 18일까지 `송편만들기 퀘스트`를 실시한다. 송편 50개를 모으면 한가위 한복 풀세트 아이템을 제공한다. 1인칭슈팅(FPS) 게임 `워록`은 24일까지 게임내 캐릭터들의 머리가 커지는 `큰 머리 모드`로 코믹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네오위즈게임즈가 서비스하는 게임포털 `피망`에서도 한가위 이벤트가 한창이다. 뮤직 레이싱게임 `알투비투`에서는 무작위로 주어지는 보름달을 획득해 게임내 필요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횡스크롤 MMORPG `텐비`는 23일까지 2주동안 추석이벤트를 벌인다. 먼저, 이벤트기간 중 게임 진행 시 하루 한 개씩 주어지는 송편을 모으면, 송편 개수에 따라 매일 게임 아이템을 100% 지급한다. 7개의 송편을 모은 유저들은 이번 이벤트 기간에만 획득할 수 있는 특수 이동 장치인 2인승 달토끼 크래프트를 받을 수 있다.

`워로드`에서는 송편과 관련된 캐릭터들을 잡으면 금ㆍ은ㆍ동 송편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송편의 종류에 따라 체력과 기력을 회복하고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다.

예당온라인의 댄스게임 `오디션`에서는 18일까지 `아이템 30% 세일 이벤트` 및 게임머니와 경험치를 두 배로 획득할 수 있는 행사를 펼치고 있다. 25일까지는 `보름달을 채워라` 라는 미션으로 게임에서 주어지는 달을 채워 보름달로 만들면 즉석 경품에 응모가 가능한 행사를 진행한다. `프리스톤테일`은 게임내 몬스터를 잡은 이용자에게 추석빔으로 활용할 수 있는 한복아이템 혹은 게임내 유료아이템이 들어있는 햇밤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 선물 받은 한복아이템을 입고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게임 아이템이나 문화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엠게임도 각종 이벤트로 온라인게임 속 추석 분위기를 돋운다. MMORPG `열혈강호온라인`에서는 17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송편만들기 퀘스트` 이벤트를 진행해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한복을 판매한다. 리듬액션게임 `팝스테이지`에서는 한가위 정취를 느낄 수 있게 캐릭터에 입히는 달 토끼 복장을 제공한다.

액토즈소프트는 자사 게임 `라테일`에서 24일까지 2주동안 게이머들을 위한 한가위 축제를 연다. 이번 이벤트의 일환으로 패션숍에서는 추석신상품이 선보인다. 신상품으로는 선녀의상, 곤룡포, 달나라 토끼 세트, 빛나는 달검 등이 있다. GM의상 아이템, 팻아이템 등의 게임 인기 품목 할인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권선영 기자(kong@heraldm.com)

-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