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카카오, 프리미어리그 전경기 HD 생중계 시작

성상훈기자 입력 2015. 8. 26. 17: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음tv팟·카카오TV 통해 감상 가능

<아이뉴스24>

[성상훈기자] 다음카카오(공동대표 최세훈, 이석우)는 스포츠 전문 채널 다음 스포츠를 통해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생중계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6일 발표했다.

리그가 종료되는 내년 5월 15일까지의 '2015-16 프리미어리그(EPL)' 시즌 전경기를 다음tv팟과 카카오TV에서 HD 생중계로 감상할 수 있다.

EPL 경기는 스포츠 전문채널 '다음 스포츠'에서 제공되며 본 경기 외에도 경기 종료 후 하이라이트 장면을 VOD 영상으로 감상 가능하다.

VOD 영상 역시 다음tv팟과 카카오TV를 통해 제공되며 이용자들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등 SNS 채널로 공유할 수도 있다.

다음카카오 권오상 다음 스포츠 서비스 총괄은 "이번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생중계를 시작으로 축구 팬들의 흥미를 자아내는 다양한 콘텐츠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며 "모바일과 소셜을 접목시킨 새로운 중계 플랫폼과 콘텐츠로 다양한 스포츠 분야를 아우르는 스포츠 전문 채널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다음카카오는 이달 중 EPL을 포함해 다양한 해외 축구 경기를 짧은 클립영상으로 볼 수 있는 '3분 축구' 서비스를 새로 선보일 예정이다.

성상훈기자 hnsh@inews24.com

IT는 아이뉴스24      연예ㆍ스포츠는 조이뉴스24
새로운 시각 즐거운 게임, 아이뉴스24 게임
메일로 보는 뉴스 클리핑, 아이뉴스24 뉴스레터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