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 신규 캐릭터 '괴도 팬텀' 공개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의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 겨울방학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직업 '괴도 팬텀'을 29일 선보인다.
신규직업 '괴도 팬텀'은 전용 무기 '케인'과 보조무기 '카드'를 이용해 전후방으로 이동하며, 화려한 연계 기술과 강력한 연속 공격을 퍼붓는 매력적인 캐릭터로 등장한다.
또 다른 캐릭터의 스킬을 훔치는 '스틸 스킬'과 훔친 스킬을 사용하는 '탤런트 오브 팬텀 시프', 몬스터의 능력치 상승효과를 훔쳐 사용하는 '소울 스틸' 등 괴도의 특징을 살린 이색 스킬을 사용한다. 70 레벨까지 육성하면 크리티컬 공격 확률을 올려주는 '링크 스킬'을 통해 동일한 계정 내 다른 캐릭터에 능력을 전수할 수도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퀘스트 추가 및 기존 퀘스트 개편을 실시했으며 몬스터 파크 일부와 보스 콘텐츠인 '마왕 발록' 개편 등 사냥터 및 지역 개편을 진행했다. 레벨업 가이드 기능을 추가해 유저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메이플스토리'에서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31일부터 인기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시작으로 오는 1월 1일, 7일, 8일에 걸쳐 신년 이벤트로 진행한다. 또 이벤트 참여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저스티스 코인'으로 인기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저스티스 상점'을 선보이고,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새해맞이 이벤트도 오는 1월 18일까지 진행한다.
오한별 메이플스토리 개발 총괄 프로듀서는 "새롭게 선보이는 '괴도 팬텀'은 괴도의 콘셉트을 살린 다양하고 독특한 스킬로 많은 유저분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드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명희기자 noprint@etnews.com
'No.1 IT 포털 ETNEWS'Copyright ⓒ 전자신문 & 전자신문인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마사지 직접 받는 듯한 온열마사지기?
- 알뜰주유소 첫 탄생..인근 주유소는 심기 불편
- 美 전문가들 "애플 특허전 지속 소득 없다"
- 구글플러스 새해 회원 4억명 전망..페이스북 대항마 되나?
- 강남 수학 1등급의 비밀은?
- 한라산서 담배 피우면 최대 200만원 과태료 [숏폼]
- 한 번에 '30만원' 버는 '가짜 신부'?… 中서 떠오르는 이것
- “나 좀 내려줘요···하강하다 경기장 지붕에 걸린 공수부대원
- “숙박 안하면 온천 못해요”… 日 온천, 당일치기 관광객 사용 금지 조치
- 6개월간 휴일 없이 일하다 우울증으로 사망… 日, 편의점 점장에 산재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