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DS' 한국 너머 일본 정복

입력 2011. 11. 18. 18:41 수정 2011. 11. 18. 18: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모바일(대표 임종균)은 넥슨(대표 서민)과 닌텐도주식회사가 공동 개발한 닌텐도DS 전용 '메이플스토리DS'를 일본에 정식 발매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일본에서 선보이는 '메이플스토리DS'는 한국에서 발매된 한국어 버전을 일본어로 현지화해 넥슨 재팬에서 판매한다.

'메이플스토리DS'는 원작의 세계관에 새로운 스토리를 입혀 닌텐도DS를 비롯한 기존 온라인게임 유저들도 손쉽게 플레이 할 수 있으며, 화려한 액션 요소와 스테이지 구성, 3D 영상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전사, 도적, 궁수, 마법사 등 각 캐릭터마다 구성된 스토리와 다양한 스킬을 통해 엔딩 이후에도 반복해서 플레이 할 수 있는 재미요소를 제공한다.

특히 일본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의 오리지널 아바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메이플스토리DS 오리지널 랜덤 박스 세트'도 제공한다.

'메이플스토리DS'는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를 기반으로 개발된 넥슨모바일의 첫 닌텐도DS 전용 타이틀로 지난해 국내 출시 이후 국산 타이틀로는 최단기간인 한 달 만에 10만 장의 판매고를 올려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매경게임진 오상직 기자 sjoh@mkinternet.com] [화보] 황정음, 김용준이 반한 `물오른` 몸매

최중경 전 지식경제부 장관 "안철수, 1500억원 그냥 가져"

北, 서해서 폭격기 동원…공대함 미사일 시험발사

일본 방문한 부탄 왕비 눈길…`왕비의 미모란 이런 것`

`리얼스틸` 개봉 36일 만에 300만 관객 동원 `휴 잭맨 효과 톡톡`

김동률, `식지않는 인기돌풍` 온라인-오프라인 앨범차트 석권 `역시 김동률`

몰래 엿보는 고양이, `꼭꼭 숨어라 머리카락 보일라?`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