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어드벤처, 월 이용자 300만 돌파

김상희 기자 2011. 9. 19. 13: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김상희기자]

↑넥슨 '메이플스토리 어드벤처'

온라인 게임업체 넥슨(대표 서민)은 페이스북용 게임 '메이플스토리 어드벤처'가 월 이용자(MAU) 300만 명을 넘어섰다고 19일 밝혔다.

넥슨은 메이플스토리 어드벤처가 페이스북 사용자 리뷰에서 별 5개 만점에 4.5개를 얻었으며 일 이용자(DAU)수도 42만명 수준이라고 설명했다.

메이플스토리 어드벤처는 원작 메이플스토리를 페이스북의 소셜 요소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 되는 게임이다. 이용자들은 친구를 초대해 퀘스트를 수행하거나 순위 정보 등을 공유할 수 있다.

넥슨은 메이플스토리 어드벤처에 궁수, 도적 직업을 추가하고 중국어, 프랑스어, 독일어 등 다국어 지원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승찬 넥슨 신규개발본부장은 "지난 7월 서비스를 시작해 단기간에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관심을 보내주신 이용자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더 많은 분들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사실앞에 겸손한 정통 뉴스통신 뉴스1 ]

▶ 급등이 임박한 종목 '오늘의 추천주'

▶ 상위 0.1% 주식 투자기법! 오늘은 바로 이 종목이다!

▶ 오늘의 증권정보 '상승포착! 특징주!'

머니투데이 김상희기자 ksh15@

<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