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 '메르세데스' 업데이트 실시

2011. 7. 21. 14: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름방학 시장 장악을 위한 넥슨의 게임 업데이트가 가속도를 내고 있다.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의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여름방학을 앞두고 올해 최대 규모로 준비한 '레전드' 업데이트의 두 번째 콘텐츠로 신규 직업 '메르세데스'를 21일 공개했다.

 빠르고 화려한 매력을 지닌 영웅 계열의 궁수 캐릭터인 메르세데스는 전용 무기 '듀얼 보우건'을 사용해 다채로운 액션과 공중 콤보를 선보이는 신규직업으로, 강력한 캐릭터를 기다려 온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메르세데스 캐릭터의 경우 메이플스토리 최초로 남녀 성별 선택이 가능하도록 했다. 70레벨 이상 육성할 경우 경험치 10%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엘프의 축복' 스킬로 이용자의 다른 캐릭터에게 전수 할 수 있는 기능을 더해 캐릭터 성장의 즐거움을 강화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23일 오후 2시 30분부터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엘프의 티아라', '폭풍성장의 비약', 캐릭터 생성 슬롯 증가 쿠폰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추첨을 통해 '전설의 용사 뱃지' 및 강력한 보상을 담은 희귀 아이템을 제공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한별 메이플스토리 개발 총괄 시잘은 "앞서 '캐논슈터' 공개 이후 많은 관심과 의견을 보내주신 이용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이번 업데이트 발표 이후 가장 많은 호응을 보내주셨던 메르세데스도 기대 이상의 재미와 즐거움을 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명희기자 noprint@etnews.com

'No.1 IT 포털 ETNEWS'Copyright ⓒ 전자신문 & 전자신문인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