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모바일, SKT에 '메이플스토리 라이브' 출시
2011. 6. 28. 15:49
<아이뉴스24>
[박계현기자] 넥슨모바일(대표 이승한)이 모바일 역할수행게임 '메이플스토리 라이브'를 SKT를 통해 28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메이플스토리' 시리즈는 누적 다운로드 1천500만건을 넘어서는 등 매 편마다 꾸준히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인기 시리즈로 최신작인 '메이플스토리 라이브'엔 새로운 스토리와 보스 몬스터, 다양한 코스튬 아이템 등이 추가됐다.
'메이플스토리 라이브'는 필드에서 사냥한 몬스터를 이용자의 농장에서 펫으로 성장시시키는 '몬스터 팜'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인다. 성장시킨 몬스터는 소환해서 타고 다니거나 물약 자동 섭취·아이템 자동 줍기 등 사냥 보조 역할을 맡길 수 있다.
넥슨모바일 측은 "출시 이후에도 캐릭터·보스·스토리·맵·퀘스트 등 게임의 전반적인 시스템을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해 엄지족들의 재미를 지속시킬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계현기자 kopila@inews24.com☞ IT는 아이뉴스24연예ㆍ스포츠는 조이뉴스24☞ 새로운 시각 즐거운 게임, 아이뉴스24 게임☞ 메일로 보는 뉴스 클리핑, 아이뉴스24 뉴스레터(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뉴스24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성배 아나운서, '17년 친정' MBC 떠나 홍준표 캠프 합류
- "민주당사 계엄군, 김용현이 보냈다"…내란 첫 공판 尹, 책임 선긋기
- '대선 불출마' 오세훈, 정상 출근…정무직 주요 참모들도 복귀
- [속보] '선거법 위반' 이재명 아내 김혜경 씨, 2심도 벌금 300만원 구형
- BBQ, 지난해 영업익 857억⋯전년 대비 31.1%↑
- 대동, 경북 산불 피해 지역에 농기계 49대 무상 임대
- 상의, 17일 정책평가·혁신환경 주제 좌담회 온라인 생중계
- 파두, 세계 2위 SSD 업체 대만 에이데이터와 MOU 체결
- "'빨간 유전자'끼린 통한다"⋯시진핑, 트럼프 맞서 베트남부터 동남아3국 순방
- 한미약품 "美 암학회서 7개 항암 파이프라인 연구성과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