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레이] 커플은 서약식! 솔로는 커플 처치! 메이플스토리

2011. 3. 11. 11: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대표 서민)은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메이플스토리'에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메이플스토리에 새롭게 도입되는 '서약식'은 게임 속 결혼 콘텐츠를 통해 결혼한 지 30일, 100일이 지난 커플이 참여하는 행사다. 서약식을 거행하면 '커플 러브체어', 배우자가 있는 장소로 이동시켜주는 '하트 귀환석' 등의 아이템이 지급되며, 결혼식에서 얻은 '결혼반지'를 더 좋은 반지로 교환할 수 있다.

 넥슨은 서약식 콘텐츠 도입을 기념해 4월 10일까지 결혼 후 30일, 100일이 지나지 않아도 특정 퀘스트를 완료하면 서약식을 진행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솔로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펼쳐진다. 솔로들은 커플을 처치해 고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4월 20일까지 게임 안에 등장하는 '커플 몬스터'를 처치하면 '황금 망치' 등 고급 주문서를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된다.

 오한별 넥슨 실장은 "게임 내 모든 유저가 즐거운 화이트데이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김시소기자 siso@etnews.co.kr

'No.1 IT 포털 ETNEWS'Copyright ⓒ 전자신문 & 전자신문인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