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게임, 지난해 日 최고 인기게임으로 선정

정현수 기자 2011. 1. 5. 11: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정현수기자]온라인 게임업체 넥슨은 '메이플스토리' '던전앤파이터' '마비노기' 등 3종의 게임이 일본 웹머니 어워드 2010의 베스트 게임에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올해 6회째를 맞이하는 웹머니 어워드는 일본 최대의 선불카드 업체 웹머니가 주관하며 매년 말 한 해의 최고 온라인게임을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총 14만명의 이용자들이 온라인투표를 통해 수상작을 결정했다. 특히 이번에 베스트 게임으로 선정된 메이플스토리와 던전앤파이터는 2008년과 2009년에도 대상에 해당하는 그랑프리를 수상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최승우 넥슨 일본법인 대표는 "넥슨의 대표 타이틀이 일본 사용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기쁘다"며 "더욱 좋은 콘텐츠를 바탕으로 일본 온라인게임 시장을 발전시킬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증시파파라치)뉴스로 접할 수 없는 고급 증권정보 서비스

머투 Zero쿠폰 탄생! 명품증권방송 최저가 이용 + 주식매매수수료 무료

▶ (머니마켓) 성공투자의 지름길 '오늘의 추천주'

▶ (머니마켓) 오늘의 증권정보 '상승포착! 특징주!'

▶ (재테크) 재테크도 맞춤형으로! 골라서 투자하자!

머니투데이 정현수기자 gustn99@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