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닌텐도로 즐긴다

입력 2010. 2. 26. 10:34 수정 2010. 2. 26. 10: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데일리노컷 뉴스 지봉철기자]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닌텐도와 공동 개발한 닌텐도 DS 전용 소프트웨어 '메이플스토리DS'를 오는 4월 15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메이플스토리DS'는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를 기반으로 제작된 닌텐도 DS 전용 액션 롤플레잉게임으로, 넥슨과 닌텐도가 공동 개발한 첫 타이틀이다.

'메이플스토리DS'에는 원작에서도 볼 수 있는 '전사', '도적', '궁수', '마법사' 등의 직업을 가진 4명의 주인공이 등장한다.

플레이어는 직업 별로 각기 다른 4가지의 스토리로 모험을 전개해 나갈 수 있으며, 각 스토리들이 얽히며 다양한 각도에서 사건을 풀어 나가는 묘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메이플스토리DS'를 플레이하면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칭호나 아이템 쿠폰을 제공해 두 가지 플랫폼이 연동되는 재미도 제공한다.

'메이플스토리DS'를 개발한 넥슨의 김형노 팀장은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와는 달리 휴대형 게임기에 특화된 재미를 제공하는 매력적인 콘텐츠가 될 것"이라며, "이번 발표가 오랜 기간 기다려 온 분들께 좋은 소식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janus@nocutnews.co.kr

(대한민국 중심언론 CBS 뉴스FM98.1 / 음악FM93.9 / TV CH 412)<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