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위 게임 삼매경에 빠져보자"

2009. 10. 1. 07: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추석에 게임하면 즐거움이 두배.'게임업체들이 한가위를 맞아 각종 경품을 제공하고, 게임내 아이템과 경험치를 추가로 주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넥슨은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추석과 가을을 맞아 '슈퍼 10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서는 '달 사진 만들기' '추석 음식 만들기' 등 추석을 테마로한 퀘스트를 완수한 유저들에게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알파벳 모으기 이벤트', 경험치 두 배 제공 이벤트 등이 함께 진행되며, 추석 한복 패키지 등의 특별 캐시 아이템이 판매된다.

넥슨모바일은 보광훼미리마트와 함께 '즐거운 추석! 귀향길 심심타파' 이벤트를 공동으로 연다. 4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넥슨모바일 신작 게임인 '메이플스토리 해적편'과 '역전재판' 시리즈 무료 체험판을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훼미리마트에서 제공하는 한우꼬리, 굴비, 바디클린저, 영화예매권 등 각종 추석선물 세트를 제공한다. 또 체험판에서 정식판으로 전환하는 유저 모두에게는 훼미리마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비타민 음료 기프티콘을 준다.

NHN은 한게임을 통해 서비스하는 액션 RPG 'C9'의 3대륙 신규 스테이지 두 곳을 공개하고,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맞아 유저들에게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석 이벤트는 연휴 기간에 게임을 즐긴 모든 유저에게 스태미너와 물약상자 쿠폰 등 아이템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선정된 9명의 유저에게 최신 그래픽 카드를 선물한다.

CJ인터넷은 서든어택을 통해 20일까지 특별 아이템 구매객 중 추첨을 통해 헤드세트와 게임용 주변기기, 게임 아이템 등을 증정한다.

액토즈소프트는 체감형 탁구게임 '엑스업'의 스크린샷을 찍은 모든 유저에게 혜택을 주는 '엑스업추석 레볼루션 스샷을 찍으면 추석이 보인다' 이벤트를 마련했다.

네오위즈게임즈의 '피파온라인2'는 4일까지 매 경기 종료시 선수를 획득할 수 있는 파란색 물음표 카드를 주며, 2일과 3일 양일간은 경기 종료 후 제공하는 게임머니(LP)를 50% 상향 지급한다.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는 4일까지 2009 프로야구 일정에 맞춰 포스트시즌 참가선수를 획득할 수 있는 드래프트권 2장씩을 증정한다. 크로스파이어는 9일까지 30분마다 지급되는 코인으로 22인치 모니터, 마우스, 키보드 등 경품과 아이템을 주는 행사 참가기회를 제공한다.

와이디온라인의 온라인 댄스게임 '오디션'은 22일까지 자동차, 모터바이크, 디지털카메라 등을 증정하는 5가지 한가위 이벤트를 실시하며, 게임하이의 데카론은 연휴 기간 특별 아이템을 판매하며, 메탈레이지는 추첨을 통해 MP3플레이어 등 경품을 제공한다.

권건호기자 wingh1@etnews.co.kr'No.1 IT 포털 ETNEWS'Copyright ⓒ 전자신문 & 전자신문인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