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모바일, '메이플스토리:해적편' 터치폰 버전 출시

2009. 9. 10. 10: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모바일(대표 이승한)은 '메이플스토리:해적편'의 터치폰 버전을 이동통신 3사를 통해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메이플스토리:해적편' 터치폰 버전은 대부분의 최신 터치 단말기에서 이용할 수 있다. 터치 또는 한손 및 양손 모드 가운데 사용자 입맛에 따라 인터페이스를 바꿀 수 있도록 '버추얼 D패드'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갖췄다. 유저 취향에 따라 방향 및 입력 키의 위치도 마음대로 조정할 수 있다.

이현종 개발실장은 "이번 터치폰 버전 출시를 계기로 모바일 RPG 터치폰 UI 노하우를 더욱 발전시키고 있다"며 "향후 아이폰·안드로이드 등 터치 단말기 기반의 오픈 앱스토어에도 넥슨모바일의 대표작 들을 진출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메이플스토리:해적편'은 지난 4월 출시 이후 5개월 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인기 모바일게임이다.

김순기기자 soonkkim@etnews.co.kr'No.1 IT 포털 ETNEWS'Copyright ⓒ 전자신문 & 전자신문인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