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데이 이색선물, 넥슨에 다 있네~

2009. 2. 13. 09: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데일리노컷뉴스 지봉철 기자]

"밸런타인데이 선물, 여기서 다 했으면 좋겠다."

눈앞에 별천지를 두고 어찌 그냥 갈 수 있을까.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게임업체들이 준비한 선물들이 다채롭다. 기발하고 참신한 이색선물과 색다른 아이템들은 게임속 연인에게도 서로의 사랑을 확인할 수 있게 잊지 못할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준다. 없는 게 없는 게임천국 넥슨의 이색 배런타인데이 아이템들을 모아본다.

◈ 카트라이더 '애인구함 풍선'·카스온라인, '하트수류탄' 등 지급

먼저 인기 온라인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kart.nexon.com)에서는 12일부터 18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커플 풍선' 및 '애인구함 풍선'을 증정한다.

또한 25일까지 한정 판매되는 귀여운 펫 아이템 '커플하트 곰돌이'의 경우, 커플 유저가 상대에게 선물을 하면 1+1 이벤트 혜택에 따라 선물을 전한 유저에게도 동일한 펫이 깜짝증정된다.

동일한 이벤트 기간 동안 마이룸을 예쁘게 꾸밀 수 있는 '핑크러브 마이룸' 아이템도 한정 판매되며, '카트라이더'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밸런타인데이 퀘스트'도 1종 마련된다.

FPS(1인칭슈팅)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www.csonline.co.kr)에서는 오는 3월 18일까지 총 5주간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하트수류탄'을 지급한다.

지급된 하트수류탄을 이용해 게임 내에서 '50킬'을 달성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기프트카드(30만원 권), 30명에게 넥슨캐시(1만원 권)를 선물할 예정이다.

◈ 메이플 스토리 '초콜릿 바구니'·구룡쟁패 '밸런타인데이 원앙의' 등 아이템 다양

저연령층 게이머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메이플스토리'(maplestory.nexon.com)에서는 오는 2월 15일까지 '사랑의 초콜릿 만들기' 이벤트가 진행돼 '하트 초콜릿', '초콜릿 바구니' 등의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크레이지아케이드 비엔비'(ca.nexon.co.kr)에서는 게임 속 유저의 속도가 증가할 경우 유저 뒤에 하트 모양의 잔상 효과를 발하는 '하트샤샤샥' 아이템과 게임 아이템 '초코밀크 물풍선'이 한정 판매된다.

온라인 퀴즈 게임 '큐플레이'(qplay.nexon.com)와 '테일즈위버' (tales.nexon.com)에서는 자신의 모습을 멋지게 뽐낼 수 있는 '헤어', '의상', '장식' 등의 치장 아이템을 선물할 수 있다.

큐플레이는 '러블리베레모'와 '체크티' 아이템을 밸런타인데이 특별상품으로 착용할 수 있으며 테일즈위버에서는 '러브 플라티나윙', '연인 날개'등이 들어있는 '고마움의표시' 아이템을 얻을수 있다. '바이올렛 윙키모자'도 꼭 구경해야 할 이색 아이템.

'어둠의전설'(lod.nexon.com)이 준비한 '하트머리핀FX' 및 원하는문구를 새겨 넣을 수 있는 '러블리하트링'아이템은 밸런타인데이 한정아이템 상품이다.

마지막으로 넥슨이 서비스하고 인디21(대표 윤선학)이 개발한 '구룡쟁패'(nine.nexon.com)에서는 동양풍의 무협게임답게 '밸런타인데이 승철결' 방어구와 '밸런타인데이 원앙의'를 만나볼 수 있다.janus@dailynocutnews.co.kr

꽃남 F4?… 우린 닌텐도도 안부러운 'N4'!

게임도 혈통이 중요… 게임명가 넥슨의 '재발견'

넥슨, '테일즈위버: 막시민편' 예약 구매 돌풍 '흥행 예감'

게임 캐릭터 '1타4피'… 경제성 무한진화

소녀시대 'Gee' 뜨니 넥슨 '싱글벙글'

(대한민국 중심언론 CBS 뉴스FM98.1 / 음악FM93.9 / TV CH 412)<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