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 TV애니메이션 퀴즈 이벤트 진행

김현구 기자 <nogun_fins@gamedonga.co.kr> 입력 2008. 4. 28. 17:33 수정 2008. 4. 28. 17: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대표 권준모)은 자사의 인기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의 TV애니메이션 '메이플스토리' 홈페이지에서 퀴즈 이벤트를 오는 29일부터 실시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5월13일까지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는 TV애니메이션 '메이플스토리'에 등장하는 캐릭터 이름을 맞춘 게이머들 중 100명의 추첨을 통해 '메이플스토리 피규어' '메이플스토리 iTCG' '메이플스토리 봉제인형' '메이플스토리 종이인형' 등 다양한 캐릭터 상품이 증정되는 이벤트이다.

넥슨의 민용재 이사는 "방송/온라인/오프라인 등 카테고리 별로 나뉘었던 놀이의 경계가 점차 사라져가고 있다"며 "넥슨은 게이머들이 애니메이션을 재미있게 보고 온라인 활동에 참여하는 등 온/오프라인을 연계하는 놀이 문화를 조성하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금일부터 '메이플스토리' 애니메이션의 방영일이 주2회에서 주1회로 조정되며, 매주 월요일 16시5분에 SBS을 통해 방영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메이플스토리' 애니메이션 홈페이지( maplestory.nexon.com/animati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 & GameDonga.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게임에 관한 모든 것,게임동아(www.gamedonga.co.kr)

<모바일로 보는 게임동아 **4784+NATE>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