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 영화 '탐정 홍길동' 예매권 100장 쏜다

이창희 2016. 4. 21. 12: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5월 초에 개봉 예정인 영화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 예매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시작했다.

예매권 이벤트는 오는 4월 27일까지 진행되며 응모 방법은 헝그리앱 이벤트 게시판의 이벤트 공지에서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 메인 예고편을 감상하고 지정 배너를 클릭해 관련 정보(이름, 헝그리앱ID, 연락처) 및 기대평을 남기면 된다. 당첨 인원은 총 50명으로 1인 2매, 총 100매의 티켓이 준비되어 있다. 당첨 발표는 4월 29일(금)로 예정되어 있다.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은 오는 5월 4일(수) 개봉 예정이며 사건해결 99%의 성공률을 자랑하는 홍길동이 20년간 해결하지 못한 사건을 추적하던 중 베일에 싸인 거대 조직 광은회의 충격적 실체를 마주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홍길동(이제훈)은 어릴 적 사고로 좌측 뇌 해마에 손상을 입어 감정 인지능력과 8살 이전의 기억을 모두 잃어버린 인물이다. 타인에 대한 공감능력도 모자랐고, 자신이 누구인지, 자신의 근원이 선한지 악한지도 모르지만, 누구보다 명석한 두뇌로 불법 흥신소 ‘활빈당’의 수장 자리를 지킨다.

특히, ‘탐정 홍길동’은 고전소설 속 홍길동을 과감하게 비틀어 정의롭지도, 선하지도 않은 한국형 다크 히어로로 그려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란 평가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