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만 원작의 모바일게임 '타짜맞고 라이브' 정식 출시

조영준 2015. 7. 24. 13: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라이즌 인터렉티브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하는 모바일게임 '타짜맞고 라이브'를 금일(24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타짜'가 금일(24일)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다시 유저들에게 찾아간다고 밝혔다..

허영만 화백의 원작 '타짜'를 바탕으로 제작된 '타짜맞고 라이브'는 실제 원작에서 나오는 캐릭터와 대사등을 첨가해 원작에 나오는 하우스 분위기를 잘 살려 긴장감 있는 보드게임으로 재탄생 시킨 정통 맞고 게임이다.아울러 기존'티짜' 원작 캐릭터들을 나만의 아바타로 사용할 수 있으며 각 캐릭터별 별도 대사들을 이용해 상대 게이머와 소통할 수 있게 만든 것이 장점이다. 또한, 미니 게임으로'고도리슬롯','방울뽑기'등의 다양한 콘텐츠까지 마련되어 있어 지루할 틈 없이'타짜맞고 라이브'를 즐길 수 있다.이와 함께 모라이즌은 런칭 이 후 한 달간 친구초대이벤트, 초출상품 결제이벤트, 판수 이벤트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작'타짜맞고 라이브'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글 / 게임동아 조영준 기자 <june@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어떤 매력에 홀렸는가, 실사 그래픽 게임의 흥망성쇠 진짜 사막 담아낸 '검은사막', 장점 살리고 한계 극복 한빛소프트 신작게임 '천지를 베다', 삼국지 게임의 끝판왕 되고 싶다 조광민 기자의 '주간 모바일게임의 맥(脈)' 한빛소프트, 신작 모바일게임 '천지를 베다'로 선전포고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