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빌리지' 봄맞이 새단장 실시

입력 2013. 2. 28. 11:10 수정 2013. 2. 28. 13: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CE(대표 송인수)는 넥슨(대표 서민)과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몬스터 교감 소셜게임'메이플스토리 빌리지'에 봄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검은 몸에 빨간 귀를 가진 귀여운 작은 악마 '루이넬'과 나무를 사랑하는 숲의 지킴이 '바칼'몬스터가 새롭게 추가됐으며, 레벨에 관계없이 모든 마을의 기본면적을 확장해 다양하고 창의적인 마을 꾸미기가 가능해졌다.

JCE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6일까지 신규 몬스터'루이넬'과 '바칼'을 영입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에우렐하우스'와 '24시간병원' 건물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하고,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의 '골드'(게임 포인트)를 이용해 '룰더스카이'의 다양한 인기 아이템을 랜덤하게얻을 수 있는 웹이벤트'빌리지 팡팡'도 함께 진행한다.

JCE 모바일사업부 장지웅 사업부장은 '신규 콘텐츠뿐만 아니라 유저들의 건의사항을 최대한 반영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유저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의 이번 업데이트에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메이플스토리빌리지'의 공식 홈페이지(http://mapleville.co.kr) 및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메이플스토리빌리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메이플스토리 빌리지, 신규 몬스터 업데이트

메이플스토리 빌리지, 신년맞이 업데이트 실시

JCE, 넥슨 '메이플스토리'와 제휴 이벤트 실시

메이플 빌리지, 두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게임 속 '장미' 수확하니 장미 꽃다발이 한 아름!

Copyright©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