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신규 직업 '카이저' 현장 이벤트 성료

입력 2012. 7. 31. 10:21 수정 2012. 7. 31. 10: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은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신규 직업 '카이저'와 함께 하는 현장 이벤트를 지난 28일과 29일 캐리비안베이에서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메이플스토리'에서는 신규 직업 '카이저'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캐리비안베이에 약 3미터에 해당하는 '카이저' 피규어를 설치하고, 가족 단위의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현장 이벤트에서는 캐리비안베이에 세운 '카이저' 대형 피규어와 관람객이 함께 폴라로이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주사위 던지기 등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카이저 에픽 풀셋' 아이템 코드가 적힌 부채와 '메이플스토리' 캐릭터 상품을 지급하여 많은 관람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현장 이벤트에 참가한 이애경(38)씨는 "아이들이 평소에 좋아하는 게임을 야외에서 함께 웃고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행사였다"며 "아이들과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자주 마련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오는 8월 4일과 5일, 부산 해운대에서 200인치 대형 LED를 설치하고 룰렛 이벤트, 아이스크림 제공 등 다양한 메이플스토리 현장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매경게임진 안희찬기자 chani@mkinternet.com]

[베스트클릭 화보] 서유정, 볼륨감 넘치는 가슴‥글래머러스 S라인 '과시'

양궁 미녀3총사 `충격고백` "영국 가기 전 사실…"

中호텔 끌려간 北여성, 남친 있냐는 소리에…

`마린보이` 박태환, 200m 마친 후 심경고백 "마지막 5m는 사실…"

왕기춘, 충격의 4강 탈락'금메달 꿈' 물거품

[런던올림픽] 女 핸드볼, 덴마크 꺾고 2연승 '설욕'

[★ 화보] 조아정, 점점 더 놀라운 그녀의 변신, 이건 더 과감하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