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드래곤네스트 정식 오픈, 대규모 콘텐츠 공개

최호경 2010. 3. 4. 17: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이은상)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신작 액션RPG '드래곤네스트(Dragon Nest)'의 오픈베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지난 2월 18일부터 2주간 진행된 특별 시범서비스 '파이오니어시즌'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곧바로 돌입하는 오픈 서비스에는 '세인트헤이븐' 지역이 추가 공개되고 최고 레벨이 상향(32레벨)되는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된다. 이로써 게임에는 오픈과 동시에 스테이지 34개, 퀘스트 793개, 스킬 179개, 몬스터 56종 등의 콘텐츠가 풍성하게 구현됐다.

넥슨은 이와 함께 정식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우선 3월25일까지 게임 내 이벤트 몬스터(크레이지 덕) 사냥 시 얻을 수 있는 응모권을 통해 'W호텔 로맨스 패키지', '애플 아이패드', '디지털카메라', '빈폴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또한 3월19일까지 오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한 시간 이상 접속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게임 내 몬스터 중 하나인 '하운드 인형'을 선물하며, 3월26일까지 게임 내 최고 난이도인 '어비스모드' 공략에 성공한 영상을 게시판에 게재하면, 매주 한 팀(파티)을 선정해 팀원 모두에게 '빈폴 상품권'을 전달한다.

여성 게이머를 위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3월25일까지 여성 게이머들에 한해 20레벨을 달성할 경우 추첨을 통해 40명에게 화장품(비오템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 바디샵 신세경 러브글로스)을 선물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3월5일까지 이틀간 모든 신규 게이머들에게 게임 내 특별 캐시샵 이용이 가능한 캐시포인트(1만 원)를 제공한다.

한편, 오픈과 함께 드래곤네스트의 PC방 프리미엄 서비스도 도입됐다. 넥슨은 PC방에서 드래곤네스트를 플레이 할 경우 경험치 추가 혜택과 부활 아이템인 '생명석'을 매일 5개씩 더 지급할 예정이다.

오픈베타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네스트 홈페이지(dragonnest.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 & GameDonga.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