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 TV검색앱, 슈퍼스타K4 놓친장면 보자"

김상희 기자 2012. 5. 30. 11: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김상희기자]

방영 예정인 '슈퍼스타K4'의 생방송을 놓쳐도, '네이트 TV검색 앱'을 통해 주요장면을 볼 수 있게 됐다.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주식, SK컴즈)는 '네이트 TV검색 앱'을 업그레이드해 최신 방송 동영상을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네이트 TV검색 앱은 실시간 방송프로그램 인기 순위와 시청소감, 방송 키워드를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방송프로그램의 주요 동영상 검색 결과를 제공하고, 앱 내에 재생 기능을 추가 했다.

특히 CJ헬로비전 티빙과 제휴해 티빙의 2만5000여개의 동영상 클립을 네이트 TV검색 앱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에 따라 곧 방영될 '코리아 갓 탤런트', '슈퍼스타K4' 등의 프로그램 주요장면 동영상을 스마트폰에서 무료로 시청 가능하다. 또 방송에 대한 시청 소감과 관련뉴스, 이슈도 한 번에 찾아 볼 수 있다.

김동환 SK컴즈 검색본부장은 "정규 편성을 놓친 이용자들도 네이트 TV검색 앱을 통해 TV이슈와 동영상을 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풍성한 콘텐츠를 즐기며 편리하게 의견을 나누도록 계속 발전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핫이슈]유럽발 악재, 증시 추락 어디까지…

[내손안의 스마트한 경제정보, 머니투데이 뉴스가판대]

[관련 키워드] SK컴즈| 패션왕| 슈퍼스타K

[머니투데이 핫뉴스]☞ PC방 "음료수가 안팔려"… '디아3' 광풍 현장

"최고 月200만원" 빌딩보수 알바 대학생 그만…

30대 미혼 女분양소장 "오피스텔 10년 살아보니…"

BMW '쓸데없이 편리한' 문, 어떻길래

이자스민 "필리핀서 사기피소? 어이 없다"

▶중소기업 김부장, 주식투자로 매달 500만원씩 수익?

▶주식투자는 수익으로 말한다! '오늘의 추천주!

머니투데이 김상희기자 ksh15@

<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