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뮤지컬 '빌리어 엘리어트' 맘껏 촬영하세요! 이색 이벤트

2010. 7. 25. 09: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 강동환, www.canon-ci.co.kr)이 영국 웨스트엔드 2000회, 미국 브로드웨이 500회 공연 돌파 및 아시아 최초 한국 공연이라는 화제를 낳고 있는 2010년 최고의 뮤지컬 < 빌리 엘리어트 > 의 개막에 맞춰 다양한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논은 < 빌리 엘리어트 > 와 함께하는 이벤트를 통해 카메라가 금기인 뮤지컬 공연의 하이라이트를 출연 배우들 앞에서 당당히 찍어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세계 정상급 공연까지 직접 보고 즐길 수 있어 색다른 출사 문화를 체험하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첫 번째 이벤트는 공연의 하이라이트 장면을 직접 촬영할 수 있는 기회와 공연 관람의 기회가 주어지는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출사 이벤트'다.

캐논 정품 디지털카메라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7월 25일까지 캐논코리아 홈페이지(www.canon-ci.co.kr)에 접속해 뮤지컬 출사에 참여하고 싶은 사연을 댓글로 신청하면 된다.

총 10명의 출사단 당첨자는 7월 27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당첨자에게는 1인당 2매의 A석 공연 관람 티켓과 함께 8월 3일 역삼동 LG아트센터에서 진행되는 < 빌리 엘리어트 > 프레스콜 현장에 참가해 출연진들이 펼치는 공연 하이라이트 무대를 마음껏 촬영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빌리처럼 점프하는 멋진 점프샷을 응모하는 '빌리 점프샷 컨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8월 4일까지 캐논 홈페이지를 통해 가장 멋진 점프샷을 올린 응모자 중 '익서스 300HS상' 3인과 '빌리상' 3인을 선정해 '캐논 익서스 300HS' 또는 11만원 상당의 R석 티켓(1인2매)'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 당첨자는 8월 6일 캐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강동환 사장은 "일반인들이 좀처럼 갖기 어려운 공연 촬영의 기회와 웨스트엔드와 브로드웨이에서 볼 수 있는 수준 높은 공연을 관람하면서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번 이색 출사 이벤트가 소중한 캐논 고객들에게 유익하고 재미있는 문화적 체험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뮤지컬 < 빌리 엘리어트 > 는 2000년 개봉되어 세계적 성공을 거둔 영화 '빌리 엘리어트'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로, 영국 북부의 작은 마을에 사는 가난한 빌리의 꿈과 희망이 담긴 열정의 무대를 보여준다. 한국 공연은 영국, 호주, 미국에 이은 세계 4번째 공연이며, 비영어권과 아시아에서는 최초의 공연으로 8월 13일 LG아트센터에서 개막한다.

[뉴스엔 엔터테인먼트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